본문 바로가기

etc

2010 슈퍼모에토너먼트 남성부 예선 시작

투표하러가 

어느덧 여성부가 마무리되고 남성부 예선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슈퍼모에토너먼트는 커플 단위의 본선이 시작되기 때문에 

여성캐릭터 128명, 남성캐릭터 128명을 선별하는 예선전을 치르게 됩니다. 

총 64조, 하루 14조 조당 2인 진출 1인 1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11월 11일부터 11월 15일까지 5일간 남성부 예선을 실시합니다. 

약 15~16명이서 한 조에 있고 그중에 단 두명만 올라가기 때문에 강캐도 결코 안전하게 올라가지 않습니다. 



이번 슈퍼모에토너먼트의 범위는 애니메이션 뿐만 아니라 게임, 소설 등으로 넓혀졌기 때문에

실제로 표를 아예 못받을 캐릭터들도 많지만 고전 캐릭터와 동인 캐릭터의 출현으로 본선의 길은 좁습니다. 

혹시라도 관심있으시면 투표해주시면 후에 재미있는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저야 극남성향이라 남성부엔 관심이 없지만, 

남성부에서 어떤 캐릭터를 올려야 하는지는 이후의 본선에서 꽤 중요합니다. 

소위 말하는 남성부 강캐들은 아군이 되면 든든하고 적군이 되면 위험합니다. 

사실 대진표 자체는 운이기 때문에 왠만하면 여성들의 표를 많이 받을 남캐를 올리는게 유리합니다. 

예를 들어보자면 여성향남캐 vs 남성향여캐와 양성향남캐vs남성향여캐가 만났을 경우에는 

전자의 승리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동안 여성부나 남성부를 열면서 여덕과 남덕이 싸웠다면 이번엔 힘을 합쳐야 할 때지요. 

남성부에는 유독 카오스 캐릭터가 많은데 왠만하면 올라갈만한 얘들만 올라가길 빌어야겠지요. 

여성들의 표를 받지 못하는 남성캐릭터가 상대에 걸리면 좋지만 내 캐릭터한테 걸리면 폭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성향 참가자분들도 남성부 투표에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p.s. 당연한 소리이지만 지금은 고인이 된 애니파티와는 상관이 없습니다. 

애니파티에서 슈모토 이름을 써서 햇갈릴까봐. 

p.s. 남성부에선 할 일이 없기 때문에 천천히 본선 진출자 정리나 해봐야겠네요..